MSD(한국엠에스디)

http://www.msd-korea.com/

한국MSD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머크(Merck & Co., Inc)의 한국법인으로 1994년 설립된 이후 우수 의약품과 전문 의학정보를 제공 해왔습니다. 머크의 창립자인 조지 W.머크(George W. Merck)가 남긴 “의약품은 환자를 위한 것이지 기업의 이윤을 위한 것이 아니다.”라는 말은 오늘날 머크의 ‘건강한 세계’ 를 만들기 위 한 모든 노력의 근간입니다.

로타바이러스
로타바이러스는 매우 쉽게 감염되는 바이러스로, 전세계적으로 5세 미만의 거의 모든 아이들이 로타바이러스에 감염됩니다.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은 영아와 어린아이들에게 설사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입니다. 로타바이러스 질환을 일으키는 로타바이러스에는 여러가지 타입이 있고 해마다 지역이 바뀌기 때문에 로타바이러스 백신으로 가장 흔한 5가지 로타바이러스 타입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타텍
로타텍®은 전 세계적으로 로타바이러스 감염의 95%를 차지하는 가장 흔한 5가지 G타입에 대해 예방을 도울 수 있는 경구용 5가 로타바이러 스 생백신입니다. 로타텍은 액상제제의 경구용 백신으로 3회 접종합니다. 로타텍의 1차투여는 생후 6-12주에 하고, 이 후 각 투여간 4주내지 10주의 간격을 두고 추가투여 합니다.

사노피 파스퇴르

http://www.pentaxim.co.kr

사노피 그룹의 백신사업 부문으로, 매년 백신 제품 10억 도스 이상을 제공해, 이를 통해 전세계 5억 명에 달하는 인구가 예방접종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백신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20개의 감염성 질환을 예방하는 가장 폭넓은 백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백신전문기업인 사토피 파스퇴르는 지난 한 세기 이상 백신 개발을 통해 삶을 보호하고자 하는 역사적인 전통을 지켜오고 있으며, 하루100만 유로 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사토피 파스퇴르(주)는 1997년 설립됐으며, 현재 국내 백신 시장의 주요 백신 공급원입니다.

DTaP-IPV와 Hib을 한번에! 5가 콤보백신 펜탁심
펜탁심은 국내 최초의 5가 콤보백신으로 하나의 주사로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소아마비 그리고 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 비형균에 의한 침습성 감염질환(Hib) 등 5가지의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펜탁심은 생후 2,4,6 개월 기초접종 스케줄에서 접종횟수를 최대 9회에서 3회로 감소시켜 주어 소중한 우리 아이가 주사로 받는 고통 역시 감소시켜 줍니다. 1997년부터 20여년 간 전세계 110여개 국가에서 면역원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펜탁심이 2017년 6월부터 우리나라에서도 국가필수예방접종으로 지정되어 무료로 접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빈다코리아

http://www.liberomall.co.kr

빈다코리아는 유럽최대의 위생용품 회사인 에씨티(Essity)의 브랜드를 아시아에 전개하고 있는 빈다(VINDA)그룹의 한국 지사로, 아기 기저귀인 리베로(Libero)와 드라이퍼스(Drypers), 성인용 기저귀인 테나(Tena), 프리미엄 독일 티슈 템포(Tempo), 프로패셔널 AFH 브랜드인 토크(Tork)를 국내에 전개하고 있습니다. 빈다코리아는 “Healthy Lifestyle Starts with Vinda” 라는 사명 아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북유럽 시장점유율 1위 기저귀
리베로 기저귀는 드넓은 숲이 펼쳐진 자연의 나라 스웨덴에서 탄생하였습니다. 리베로의 어원은 ‘자유’라는 라틴어에서 유래 되었으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자유로운 기저귀를 만들기 위해 탄생한 기저귀 브랜드입니다. 리베로 기저귀는 스웨덴에서 연구&개발되었습니다. 리베로는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펄프 및 원재료 선택을 포함한 생산공정에 있어서 최대한 자연 친화적이려고 노력합니다.
리베로는 이러한 노력과 함께 60년 이상의 연구개발을 통해 꾸준히 북유럽 * 시장점유율 1위(스웨덴 1위, 덴마크 1위, 노르웨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리베로 기저귀를 경험해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