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https://www.weleda.kr/

스위스 유기농 화장품 부문 판매 1위인 벨레다 (Weleda) 벨레다(Weleda)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에 초점을 맞춰 만든 제약회사에서부터 시작된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입니다. 벨레다는 피부와 건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자연에서 찾기 위해 100여 년간 자연 유래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제품의 식물 에너지와 자연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바이오다이내믹 농법을 적용한 자체 보유 가든과 엄선된 파트너쉽을 통한 원산지로부터 재배한 식물만을 고집해오고 있는 벨레다는 전 제품이 NATRUE*로부터 인정을 받을 정도로 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벨레다 베이비라인 아기 피부를 위한 지혜로운 선택, 순한 자연 성분!
벨레다는 아기의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에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60여 년간 유아 전문가들과 함께 순한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아기가 태어나면 아기의 피부는 서서히 보호와 조절 기능을 시작하게 되며, 이때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같은 자연 성분을 사용한 벨레다의 베이비 케어 제품 라인에는 높은 영양을 공급하는 식물성 추출물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효과를 나타냅니다. 특히, 벨레다는 피부의 정상적 기능을 방해하는 미네랄 오일 유래 성분이나 합성 향료, 색소 및 방부제를 일체 넣지 않기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기들이 태어나 처음 접하고 느끼는 것은 좋은 것이어야 합니다. 아기 피부를 위한 지혜로운 선택, 벨레다의 순한 성분과 오랜 경험입니다.

사노피 파스퇴르

http://www.pentaxim.co.kr

사노피 그룹의 백신사업 부문으로, 매년 백신 제품 10억 도스 이상을 제공해, 이를 통해 전세계 5억 명에 달하는 인구가 예방접종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백신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20개의 감염성 질환을 예방하는 가장 폭넓은 백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백신전문기업인 사토피 파스퇴르는 지난 한 세기 이상 백신 개발을 통해 삶을 보호하고자 하는 역사적인 전통을 지켜오고 있으며, 하루100만 유로 이상을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사토피 파스퇴르(주)는 1997년 설립됐으며, 현재 국내 백신 시장의 주요 백신 공급원입니다.

DTaP-IPV와 Hib을 한번에! 5가 콤보백신 펜탁심
펜탁심은 국내 최초의 5가 콤보백신으로 하나의 주사로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소아마비 그리고 헤모필루스 인플루엔자 비형균에 의한 침습성 감염질환(Hib) 등 5가지의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펜탁심은 생후 2,4,6 개월 기초접종 스케줄에서 접종횟수를 최대 9회에서 3회로 감소시켜 주어 소중한 우리 아이가 주사로 받는 고통 역시 감소시켜 줍니다. 1997년부터 20여년 간 전세계 110여개 국가에서 면역원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펜탁심이 2017년 6월부터 우리나라에서도 국가필수예방접종으로 지정되어 무료로 접종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한건강생활

https://www.neworigin.co.kr/

유한건강생활은 93년 역사의 국내 제약업계 선두를 달고 있는 유한양행의 자회사입니다. 지난 2019년 10월, 유한양행 푸드앤헬스 사업부문은 더욱 공격적인 사업 확장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독립적인 경영을 시작했습니다. 2018년 4월 론칭한 프리미엄 건강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리진을 다시 쓰다, 뉴오리진
뉴오리진은 ‘오리진을 다시 쓰다’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기능식품, 식품, 화장품 등 먹거리와 바를거리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생활의 영역에서 잃어버린 본질을 회복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아 주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까다롭게 검증한 원료와 원칙을 지키는 가공기술을 통해 당연한 것을 당연하게 구현함으로써, 국내외 각계의 전문가들과 함께 건강 라이프스타일의 상식과 기준을 제시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소화 불편 증상 없는 A2단백질만을 함유한 호주 프리미엄 분유를 국내에 정식 수입, 출시했습니다.
TOP